2024년 04월호 구매하기
“8월 16일~8월 19일 호주를 만나는 5일”
“8월 16일~8월 19일 호주를 만나는 5일”
  • 김지영
  • 승인 2017.07.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주년 기념 호주전문 유앤아이글로벌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호주전문 유학원 유앤아이 글로벌(U&I global)은 8월 16일~ 8월 19일 유앤아이글로벌 유학원에서 호주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주 브리즈번 본사에서도 8월 23일 대규모 유학박람회를 개최하는 만큼 한국직영지사, 본사 모두 다양한 박람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주 유학박람회는 호주대학, 영주권학과, 호주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VET직업훈련 과정 등 다양한 과정에 대해 호주유학전문가들이 1:1로 상담을 제공 할 예정이다.

호주는 어학연수와 취업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영어권 국가이며 영국, 미국 그리고 캐나다 등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유학비용을 통해 유학이 가능한 국가로 800원대의 호주 환율로 호주유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호주요리사, 간호사, 용접, IT 등 호주요리학교를 비롯한 호주간호대학도 졸업 후 영주권 신청 가능하다는 점에 다양한 호주영주권 학과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7월에 호주 이민법 변경으로 인해서 호주 스폰서 비자(457비자)가 폐지되고 TSS 비자로 변경됨에 따라서 전공별로 유학 후 이민을 준비하는 방법들의 변화가 있었다.

변경된 호주 유학 후 이민법에 따라 전공 별, 직업군별로 전문가와의 1:1 상담 후 준비할 수 있어서 영주권 취득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큰 이슈가 될만한 뉴스이다.

그 동안 호주영주권 취득을 위해 많이 선택하는 학과로 알려진 호주요리학과는 물론 호주간호학과, 회계학과, 유아교육, 자동차정비학과, 용접학과, IT학과 등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데다 부족 직업군 기술직 리스트(MLTSSL)로 요리학과,간호학과 등이 인기 호주영주권 학과로 자리 매김 하고 있어 간호학과로 진학해 영주권을 따는 것에 대한 인기가 매우 높아지고 있다.

유앤아이 글로벌은 호주 유학을 위해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입학, 취업, 영주권 취득 관련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또한 영주권 학과를 선택하고 싶지만 영어 조건이 맞지 않는 학생들은 호주어학연수를 준비 할 수 있도록 호주 IH-ALS 어학원, 렉시스어학원, 브라운즈어학원, ILSC어학원, 샵스톤어학원, 랭포츠어학원 등 다수의 호주 어학교들과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 주최사인 유앤아이 글로벌의 관계자는 “호주 전문 유학원인만큼 이번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호주 워킹홀리데이에서 부터 호주대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주 현지 학교의 정보를 직접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호주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명문대학에 속하는 UQ대학교, QUT대학교를 비롯하여 호텔, 간호학과 유명한 그리피스 대학교 상담 및 각 지역별 대학교와 호주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TAFE 등에 대한 상담과 정보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유앤아이 글로벌은 호주 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직원은 호주대학 또는 기술대학교를 졸업 하였거나 호주학생비자로 호주 어학연수 그리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경험이 있기 때문에 참석자들과의 직접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호주대학교, 호주유학후이민, 호주영주권학과, 호주워킹홀리데이, 호주조기유학를 준비하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떠도는 정보가 아닌 현재 호주의 현지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에서 상담신청을 한 신청자 들에겐 다양한 유학박람회혜택이 동일하게 주어진다.

참가 신청 및 세미나 정보는 유앤아이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지영
김지영 kjy@ilemon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