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호 구매하기
뉴딘플렉스,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19일 신천점 오픈
뉴딘플렉스,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19일 신천점 오픈
  • 김성연 기자
  • 승인 2017.08.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 (주)뉴딘플렉스가 개발한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신천직영점에서 이용객들이 낚시를 즐기고 있다.(사진제공=(주)뉴딘플렉스)
 
 
스크린낚시 시스템 개발사이자 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인 ㈜뉴딘플렉스(대표이사 송지헌)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에 ‘피싱조이(FishingJOY)’ 신천직영점을 오픈했다.

㈜뉴딘플렉스의 대표 브랜드인 피싱조이는 가상스크린과 센서형 구동부, 전자릴이 달린 낚시대를 가지고 실제 낚시와 유사한 손맛과 재미를 구사했다.

피싱조이는 세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독보적인 VR기술력과 그래픽, R&D노하우를 바탕으로 낚시의 묘미인 각 어종 별 특유의 입질 강도와 움직임을 생생하게 구현해내고 있다. 무엇보다 실제 바다에 온 것 같이 생생한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사실적 표현을 위해 드론을 띄워 촬영한 마라도 앞바다를 3D 그래픽으로 재현해냈다. 이를 가로 22.5m, 높이 2.5m의 파노라마 스크린에 구현해 고기 낚는 재미 뿐 아니라 눈 앞의 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다.
 
‘피싱조이’는 교통이 편리한 도심 속에 위치해 F/B존을 비롯한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파노라마 스크린에는 동시에 30명이 낚시를 즐길 수 있고, 단체 손님의 경우 별도로 마련된 룸에서 쾌적하게 스크린낚시를 즐길 수 있다.
 
㈜뉴딘플렉스 관계자는 “전문 낚시인부터 낚시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손쉽게 낚시를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웨스턴 펍을 즐길 수 있어 낚시의 재미가 배가 된다”며 “피싱조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낚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뉴딘플렉스는 스크린골프를 시작으로 스크린야구, 키즈카페 등 가상 시뮬레이터 기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후원 합니다.
※ 후원 전 필독사항

비공개기사에 대해 후원(결제)하시더라도 기사 전체를 읽으실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구독 신청을 하시면 기사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5000원 이상 기사 후원 후 1:1 문의하기를 작성해주시면 1회에 한해 과월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김성연 기자
김성연 기자 info@ilemonde.com